Introduce

데이터베이스 전쟁 시대에 발을 맞추다

Data base marketing이란 온오프라인의 업체들이 정당한 방법을 통해서 보유하게 된 회원고객정보를 합법적으로 활용하여서 해당 매체사에 수익을 올려주는 마케팅을 총괄합니다.
하지만 최근 Data base marketing의 형태는 각계에 펼쳐져 있는 에이전시들이 매체사의 Data base를 단순히 판매하여 수익을 만들어가는 원시적인 형태에 그치고 있는 것이 현실입니다.

그런 원시적인 마케팅방법과 에이전시 및 일부 카드사나 일부 보험사 및 Data base 공급을 필요로 하는 수요처의 모럴해저드가 나타나면서 그것은 결국 에이전시의 몰락을 가져오게 되었습니다.

더욱이 최근 늘어나고 있는 개인정보의 허술한 관리와 유출은 마케팅 근간을 흔들어 놓을만큼 중대한 사안이 되었습니다.
이것이 바로 지금 현재 Data base marketing의 현주소입니다. 그런 현주소와 전혀 다른 마케팅을 펼치고 있는 것이 바로 SIGMADATA의 마케팅입니다.

Data base marketing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그저 질좋은 고객정보를 제공하여서 수익을 올리는 단가적인 방식이 절대 아닙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단순히 질좋은 고객정보를 제공하여 가시적인 수익을 바라보는 단순영업이 아니라 장기적으로 마케팅을 지속시킬 수 있는 Data base의 관리와 유지입니다.

Data base의 관리와 유지란 고객들의 불만을 최소화시켜줄 수 있는 방법연구 및 마케팅 성과를 극대화시킬 수 있는 사이버 마케팅 사업을 통해서 단기적인 마케팅을 통한 가시적인 수익을 만들어 내는 것이 아닌 장기적인 수익의 모태를 만들어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직 국내에는 그 어느 업체도 Data base marketing을 성곡적으로 이끌어내지 못했습니다.
그것은 바로 관리와 유지가 부족했기 때문입니다. 회사의 유지를 위해서 단기적이고 원시적인 영업의 형태에서 벗어나지 못했기 때문입니다.

저희 이음소사이어티는 눈앞의 수익만들 추구하는 마케팅을 하지않습니다.
시작부터 끝까지 완벽한 관리와 유지까지 책임질 수 있는 책임마케팅. 그것이 바로 이음소사이어티의 전임직원이 추구하고 있는 고객만족 마케팅 서비스입니다.

제휴파트너